비엘란트 제국

정치체제 : 황제통치 수도 : 론버그

서대륙의 문화,마과학의 중심지인 비엘란트 제국은 명실상부한 서대륙 최강국으로서 그 지위를 구가해 왔습니다.산업혁명 과정을 귀족들이 주도하면서 체제의 유지에 성공적으로 변화를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인류역사상 최고의 발견이란 찬사를 받는 'Ione'입자 를 발견. 마도공학의 시대를 열고 이를 주도하면서,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겉으로 보면 평민과 귀족이 한 자리에서 교육을 받는등 어떤 국가들보다 개방적이고 평등한 사회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으나 실제로는 크게 다릅니다.평민들이 받는 교육은 대부분 기술쪽에 집중된 '실무'에 국한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부를 귀족계층이 독점하고 있으며, 평민들은 '좀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귀족들이 흘려주는 떡고물을 받아 먹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한 귀족들조차 주요이권,세금,상로,직위의 문제로 인해 실질적으론 황제에게 예속되어있는 것이나 다름없으며, 황제는 자신에게 충성하는 막강한 군대를 바탕으로 유일적인 황권을 구사하며, 종교의 영향력마저 배제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우민통치의 모순에 반발해 들고 일어난 서대륙 본토의 저항조직 '에스페란자'는 제국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안힐라스에서 노스텔지아를 상대하는 제국을 부담스럽게 하고 있습니다.

두 조직의 상관관계가 입증된 바는 없지만, 안힐라스와 서대륙 양면에서의 두 반제국조직의 활발한 활동은 제국으로 하여금 어느 한쪽으로 힘을 집중키 어렵게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두 조직에 이점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Fatal error: Allowed memory size of 50331648 bytes exhausted (tried to allocate 221 bytes) in /web/home/eldir/html/wiki/inc/auth/plain.class.php on line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