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르 시릴

안힐라스 대륙 최대의 삼림지대.엘프들의 주요 거주지이다.

기후와 환경

1년내내 온화한 기후를 띄는 아나르 시릴은 그 숲의 대부분이 비옥한 화산암 토양을 머금고 자라난 활옆수들로 구성되어 있다.허무의 대지와 같이 부족하지도, 만다란 정글처럼 과하지도 않은 적당한 강우량과 온난한 기후.적당한 일조량등 살아가기에 이상적인 조건은 아나르 시릴을 어디서나 흐르는 개울과, 뛰어다니는 동물들, 달콤한 열매를 찾아볼수 있는 축복받은 땅으로 만들었다.

바로 위쪽인 허무의 대지와는 너무나 대조적인 환경을 가진 이 숲은 대전쟁 이전에는 미나스 이실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종족 대전쟁의 여파속에서도 그 아름다움을 지켜왔다.

이후 세계수가 불타면서 엘레베스1) 이사벨라 가 그녀의 종족들을 추스려 세계수로부터 남하해 이곳에 정착한 이후, 태양여울을 뜻하는 요정어 '아나르 시릴'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으며, 이후 줄곧 엘프들의 몇 안되는 낙원으로서 그 이름을 줄곧 이어오고 있다.

주요지역

알쿠알론데

1) Elbereth, 요정어로 별들의 여왕이란 의미.현재는 엘프들이 현 이사벨라 여왕을 가르킬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관용어가 되었다

댓글

로키, %2010/%02/%09 %16:%Feb:

오오, 쓰셨군요. 이제 엘프 이미지가 좀 잡히네요. 지역이라기보다는 역사설명 느낌도 나지만, 어쨌든 재밌군요!

 

Fatal error: Allowed memory size of 50331648 bytes exhausted (tried to allocate 38 bytes) in /web/home/eldir/html/wiki/inc/auth/plain.class.php on line 290